2022년 2월(전기) 학위신청 및 1분기 학습자등록/학점인정신청 안내 |
---|
작성일 2021-12-20 작성자 학점은행제 조회수 341 |
1. 온라인 신청
- 학점인정 : 2021.12.15(수) 10:00 ~ 2022.1.17(월) 18:00 ※ 서류 제출기한(우체국 소인 기준) : 2022.1.18(화) -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취소 : 2021.12.15(수) 10:00 ~ 2022.1.14(금) 18:00 - 학위 및 전공변경 / 학위연계 / 전공교양호환과목 학습구분 변경 : 2021.12.15(수) 10:00 ~ 2022.1.14(금) 18:00 - 학위신청 : 2021.12.15(수) 10:00 ~ 2022.1.17(월) 18:00 ※ 학위신청 추가 및 취소 기간 : 1.19(수) 10:00 ~ 1.20(목) 16:00 2.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방문신청 - 학습자 등록 / 학점인정 / 재심 : 2022.1.3(월) ~ 2022.1.14(금) 평일 9:00~17:00 (토·일, 공휴일 신청불가) 3. 교육청 방문신청 - 학점인정 : 2022.1.3(월) ~ 2022.1.14(금) 평일 9:00~12:00 / 13:00~16:00 (토·일, 공휴일 신청불가) ※ 각 교육청별로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청 방문 접수 시 접수관련 세부안내가 불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본원 콜센터 (1600-0400)로 문의하신 뒤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청 방문 접수 시 접수기간 종료 이후 본원 서류 이송 → 서류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 <코로나바이러스-19 관련 방문 접수 안내 > ○ 온라인 신청 권장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함께 동참해주십시오. ※ 다중이용시설(사람이 많은 곳) 방문 자제 차원에서 가능한 온라인 신청을 권장 드립니다. ※ 최근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의 국내 유입 및 지역사회 감염이 확인됨에 따라 급격한 추가 확산 가능성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방문접수 시 밀폐 된 협소한 공간에 다수의 인원이 모일 수 있어 안전을 위해 가급적 방문신청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신청 시 해당기관의 방역조치 협조 ※ 부득이 방문접수가 필요하신 경우, 코로나-19 예방행동수칙과 더불어 방문 기관별 방역 조치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마스크 착용, 기침예절 준수, 내방 전후 손 씻기 등 ※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19 관련 여행력이 있는 경우 방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