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
2015. 04. 27 |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의 이해 |
- 본 과정의 필요성 및 의료서비스의 변화에 대한 이해
-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의 정의와 배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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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
2015. 04. 29 |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의 업무 |
-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업무의 이해와 프로세스
-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의 역할과 자질, 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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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 |
2015. 05. 04 |
서비스실무 |
- 서비스와 의료서비스의 차이점 연구
- 의료기관의 특성과 환자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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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 |
2015. 05. 06 |
의료서비스마케팅 |
- 병원경영 전반에 대한 이해와 습득
- 의료 패러다임의 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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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주 |
2015. 05. 11 |
리셉션 실무 |
- 리셉션 코디네이터의 실무와 MOT접점의 이해
-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기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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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주 |
2015. 05. 13 |
불만고객응대 |
- 불만고객이란
- 불만고객의 특징과 응대방법, 리커버리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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