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
2015. 10. 19 |
의료서비스 변화
서비스마인드 |
본 강의의 필요성 및 의료서비스의 변화에 대해 이해하고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의 역할에 대해 이해
의료서비스마인드와 서비스패러다임
고객점점의 중요성과 서비스사례 |
|
2주 |
2015. 10. 20 |
매너실무1
매너실무2 |
사회생활에서 익혀야 할 기본 매너를 알아봄(인사, 표정)
접점별응대(물건수수,전달,안내)
나를 알리는 이미지메이킹
이미지도 경쟁의시대
비즈니스매너(명함,악수) |
|
3주 |
2015. 10. 21 |
성격유형진단
전화예절 |
DISC 성격유형진단
고객유형별 맞춤서비스 응대
온라인 오프라인의특성
보이지 않는 전화중요성과 상황별응대 |
|
4주 |
2015. 10. 22 |
상담
커뮤니케이션 |
감성커뮤니케이션
스트로크 진단을 통해 공감형성
라포형성의 의미 |
|
5주 |
2015. 10. 23 |
의료서비스마케팅불만고객 응대
프레젼테이션수료 |
병원경영 전반에 대한 이해와 습득
여러 사례들을 통해 불만고객별 응대 요령을 알아봄
불만고객과 분노고객의 차이
3변의 해결방안법
병원면접의 실전과 발표 수료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