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일반교육과정

> 교육과정 > 일반교육과정

서비스강사(재학생야간-화목)

강의 목표
프로서비스강사로서의 프리젠테이션 기법과 교안작성방법 및 스킬을 익힘으로써 서비스 심화 및 티칭 교육을 통해 전문 서비스강사로 만들어간다.
교육 내용
서비스 강사(CS강사, Customer Satisfaction)는 친절강사로도 불리우며 현대 산업에 있어서 지속 가능한 기업의 필수인 고객만족경영에 따른 전반적인 서비스 컨설팅과 교육을 담당하는 전문 컨설턴트 인력이다. 즉, 서비스강사는 친절서비스를 선두에서 지휘하며, 서비스담당자가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태도와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강의실 및 실습실
건물 호실
강의계획서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