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서비스강사로서의 프리젠테이션 기법과 교안작성방법 및 스킬을 익힘으로써 서비스 심화 및 티칭 교육을 통해 전문 서비스강사로 만들어간다.
교육 내용
서비스 강사(CS강사, Customer Satisfaction)는 친절강사로도 불리우며 현대 산업에 있어서 지속 가능한 기업의 필수인 고객만족경영에 따른 전반적인 서비스 컨설팅과 교육을 담당하는 전문 컨설턴트 인력이다. 즉, 서비스강사는 친절서비스를 선두에서 지휘하며, 서비스담당자가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태도와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강의실 및 실습실
건물
호실
강의계획서 첨부파일
주
수업일자
단원학습목표
강의 내용
비고
1주
2015. 09. 22
서비스강사의 역할과마인드
- 본 강의의 필요성 및 서비스강사의 이해와 역할
- 나의 비전, 롤모델 찾기
2주
2015. 09. 24
교안작성
- 교안의 서론, 본론, 결론 구성
- 교안작성 시 주의사항과 TIP
3주
2015. 09. 29
이미지메이킹
- 이미지메이킹의 개요와 중요성
- 강사의 이미지메이킹 연출법
4주
2015. 10. 01
프레젠테이션
- 프리젠테이션의 기본 자세와 요령
- 발음, 발성, 억양 및 3분 스피치 실습
5주
2015. 10. 06
스팟, 아이스브레이킹
- 교육 주의집중을 위한 게임
- 분위기 전화을 위한 스팟의 종류
6주
2015. 10. 08
시범강의
- 작성한 교안을 토대로 한 시범강의
- 1:1 FeedBack 코칭 및 개인별 본인 역량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