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
2018. 09. 11 |
|
- 지도자의 스피치, 발성과 발음, 호흡과 제스츄어
- 빙고게임, 도구 활용 팀파워 게임 |
|
2주 |
2018. 09. 18 |
|
- 레크리에이션의 정의와 분류
- 레크리에이션 활동 범위, 레크리에이션 효과
- 모바일 레크리에이션 진행의 실제 |
|
3주 |
2018. 09. 25 |
|
- 가위바위보 게임
- 아이스브레이킹의 이해와 실제
- 파트너 게임, 인간관계 증진 활동 |
|
4주 |
2018. 10. 02 |
|
- 퀴즈진행, OX 게임 진행의 실제
- 가사 율동과 모션 송 |
|
5주 |
2018. 10. 09 |
|
- 팀 파워 프로그램
- 팀 대표자 게임, 박자 율동
- 팀별(4인) 박자율동 제작과 발표 |
|
6주 |
2018. 10. 16 |
|
- SPOT 활동
- 팀빌딩 단합과 협력증진 프로그램 |
|
7주 |
2018. 10. 23 |
|
- 무대게임, 풍선활용 프로그램
- 도구 레크리에이션 활동
- 도구 활용 팀파워 게임 |
|
8주 |
2018. 10. 30 |
|
- 풍선아트 작업
- 레크리에이션 율동
- 포크댄스 |
|
9주 |
2018. 11. 06 |
|
- 포크댄스, 라인댄스, 실버 라인댄스
- 사회성 향상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활동 |
|
10주 |
2018. 11. 13 |
|
- 활동발표회
- 수료식, 간담회 |
|